Wednesday, November 1, 2017

행복한 새해 소원 SMS 2018




행복한 새해 소원 SMS 2018


심지어 당신의 삶의 가장 어두운 시간 1.), 나는 단지 촛불 잡고 당신의 옆에 서서 모든 비 조명 영역을 켜집니다. 하나님은 세상의 모든 행복을 샤워 수 있습니다! 해피 뉴 이어 2018!




2) 이러한 좋은 소원은 당신이 흥미 진진한 마법의 새해를 축하하는 데 도움이 바랍니다. 아주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3) 새해에 건배, 희망 행운과 행복이 가득 할 것이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거리가 떨어져 우리를 유지 할 수 있지만 우리의 마음이 함께 있습니다. 내 인생의 기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둠과 슬픔이 당신을 멀리 머물 수 있도록 5) 새해가 밝기와 희망으로 가득 될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새해가 성공, 건강, 번영과 행복으로 가득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당신은 좋은 해가 엄청난 행복과 행운이 가득 가지고있다! 건강에있어 성공의 더 큰 높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당신에게 멋진 년을 기원합니다!



8) 그것은 삶의 사전을 갱신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새해합니다. 당신의 사전에서 질투, 증오, 복수, 탐욕과 같은 단어를 제거하고 그 자리에 사랑, 배려, 연민, 정직과 만족도 등의 단어를 넣어. 이것은 앞서 위대하고 죄없는 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9) 내 인생에서 당신을 갖는 것은 내가 의존과 필요의 시간에 전화 할 사람이 저를 보장합니다. 올해 종료된다, 우리는 또 다른 해는 우리에게 서로가 또 다른 기회를주는 우리의 삶에 정착 참조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 아직 보지 지식과 경험을 할 수있는 세계에서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새해 새로운 모험에 갈 당신이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 새로운 지평을 탐험, 당신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11)이 메시지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진심으로 인사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한 해를 보냈 심지어 더 좋은 일이 시간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근처에 그리고 친애하는 것들과 시간을 보내십시오. 즐겨!



12) 또 다른 새로운 년은 그래서 당신의 에너지를 충전하고 즐길 세트 얻을 여기에있다. 모든 걱정, 의심과 두려움을 포기하고 그냥 웃음, 사랑, 라이브의 정책을 따릅니다.



13) 2018 번만 살고 마음에 보관, 임박, 생활이 반바지는 규칙이 깨진하고 재미와 만드는 추억 계산이 모두 될 것을 의미한다.



14) 당신이 새해 내 소원은 부담 무료이며, 사랑하는 마음을 그 조건 무료, 번거 로움 무료 일이다.



15)의 서로에 대한 존재하고 우리가 개인적으로 모르는 경우에도 필요에 동료 인간을 도와 우리의 새해 해상도를 만들어 보자. 그럼 약간의 친절을 전파하고 응원하자 간다!



새해의 새로운 달이 당신에게 평화와 평온을 제공하면서 16) 새해의 새로운 태양이 당신에게 힘과 활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7.) 새해의 모든 좋은 존재하는 일이 더 나은 내일을위한 귀중한 보물 역할을 바랍니다. 새해를 즐길 수 있습니다.



18) 이전의 모든 년 동안 나는 도청하고 당신의 지옥을 자극. 오늘, 새로운 해의 시작 부분에 나도 그것을 올해 일을 계속 하겠어 것을 약속하고 싶다. 좋은 결과 내길 바랄 게!



19)은 새해의 일들이 변경 될 경우에도, 나는 우리의 협력 관계를 계속 앞으로 몇 년 더 효율적이 결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은 큰 새해 소원!



20) 년은 왕래하지만 특히하고자 올해 당신은 건강과 행복의 용량이 사랑의 훨씬을 얹어 두 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1) 노크 노크! 나는 새해이고 나는 당신을 위해 모든 사랑, 행복, 축복과 행운 여기입니다. 팔을 벌려 나를에서 보자.



22) 년이 왕래하지만, 우리의 우정은 평생 지속됩니다 우리는 적을 수 없을거야 수 있습니다. 태양이 설정지기 전에 따라서, 나는 당신에게 행복하고 멋진 새해 소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년 로그 아웃 올해에 로그인로서 23), 나는 당신에게 사랑, 행운, 행복과 환희의 전체 진심으로 소원을 보낸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4.) 모든 문제와 고통이 새해 해상도로에만 오래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 그것의 반대편에 기회의 힙 당신을 기다리고 체질하지 문이있다. 새해 사람들의 홀드를 잡고 성공적인 년 앞서있다.



26) 하나님은 행복 12 개월, 즐거움 52 주 성과 365 일 당신을 샤워 월, 행운의 8천7백60시간, 건강의 5만2천6백분과 환희와 행복의 3천1백53만6천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7)이 새해 나는 나에게 큰 대출을 제공하고 나를 영원히 잊지 것 은행을 찾고 있어요. 당신이 하나를 찾을 경우 알려 주시기 마세요! BTW 해피 뉴 이어!



우리 주위에 전 세계가 올해로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 28), 나는 당신이 항상 같은 젊고 쾌활한 남아 마음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신년 메시지

신년 메시지

29.) 아마 새해는 모든 꿈을 충족하고 너무 즐겁고 활기찬 영혼을 시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 당신에게 번영 새해 소원입니다!
30) 나는 위 내년 내 모든 부정적인 성향을 중지하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아무도 패자를 즐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31) 모든 초, 분, 시간, 일, 주와 새해의 달은 당신에게 엄청난 기쁨과 행운을 가져다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2) 우리는 아직 우리의 삶의 또 다른 새로운 페이지를 열어 하나님 께 감사해야합니다. 최대한 매 순간을 살기를 바랍니다.



33) 여기에서주의 감싸 사랑의 선물, 좋은 믿음을 연결하며 진심으로 소원으로 밀봉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4)은 차기 연도의 매일 문앞에 행복, 흥분과 달콤한 놀라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 멋진 새해를 기원합니다.



35) 모든 고통, 슬픔과 작년의 실패를 잊어 버려. 진정한 큰 미소로 올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6) 새해는 모든 꿈을 실현 새로운 지평을 전개 할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다. 당신 안에 자리 잡고 전진을 계속 힘과 용기를 재발견.



37)이 새 해 복을받을 수 있습니다
내면의 평화, 진정한 사랑과 무조건 기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8) 새해, 우리는 돌아 보면 모든 따뜻한 추억에, 우리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느끼고 이전의 실수에서 교훈을. 년은 끝없는 재미와 웃으시 가득했다.



39) 2018의 첫 번째 태양의 일출 이전에, 내가 당신의 성공과 행복의 축복과 모든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에게 멋진 새해 소원입니다!



우리가 함께 새해를 입력 할 때 40)의 항상 서로가 모든 가을과 단점을 극복 할 것을 약속하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이 성공에 도로에있을 때 41), 가장 중요한 규칙은 앞으로 계속 다시 쳐다 보지도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가치있는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42)이 새해에서의 자기 자신에 대한 약속을 만들어 보자. 약속은 우리 나라에 대한 더 나은 인간, 더 나은 가족 사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나은 시민이 될 수 있습니다.



43) 밤이 어두운하지만 날이 밝고, 바로 장소에서 머리와 마음을 유지한다. 거의 근처의로 슬퍼하지 마세요. 예! 우리는 다가오는 새해에 대해 말하고있다.



44) 당신에 대한 나의 좋은 소원은 바로 와서 더 많은 년 다가오는 년 만에 대한 국한되지 않습니다. 흔들 새해 되세요!



45) 2017 외출 ... 2018 새해가오고있다! 트위스트 회전, 회전을 수행하고 밤새 춤을. 당신에게 총 재미와 즐거움을 365 일 기원합니다.



당신이 행복하면 46), 당신의 얼굴에 미소와 함께 새해를 축하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여전히 근처에 그리고 친애하는 사람들이 새해 미소를 만들기 위해 그렇게.



47) 취소 왼쪽 또는 몇 가지 말하지 않은 왼쪽하지만 취소를 둘 수 없습니다 것은 새해 당신에게 희망한다하는 것이있다.



다시 당신의 인생에서 새해를 볼 수 있다는 48) 감사합니다. 과거 결함에서 배우고 높은 정신 세계에 걸릴!



49) 당신에게 아주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기쁨의 제비와 함께 새 해에 사랑하는 사람과 링 날을 축하!



50) 하나님은 당신과 세상의 모든 사랑, 행운과 행복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샤워 수 있습니다! 당신 나에게 새해 인사를 최고의 소원 계절.



51)이 축하 행사에, 당신이 궁극적으로 행복한 멋진 월 평화로운 월 즐거운 월, 아름다운 4 월 스트레스없는 월, 즐거운 6 월 행복 7 월 축복 8 월 멋진 9 월 축제 10 월 좋은 11월이 있고 희망 12 월!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모든 이상, 가장 흥미롭고 매력적인 새해가있다.



새해 메시지 및 SMS

신년 메시지 및 SMS

모든 일몰은 우리의 삶에서 하루 없애더라도 52)는, 모든 일출은 독점적으로 우리에게 희망과 기회로 가득 찬 새로운 날을 제공합니다. 최대한 잠재력 매일 활용합니다.

53) 아무도 자신의 오류 또는 실수를 변경하는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에 대해 생각을 멈출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본에서 작동합니다.



더 나은 시간에, 당신의 삶의 모든 demotivating 원인 과거의보고에 앞서 노력에 (54)) 당신입니다.



55) 그 날개을 달성하고 새로운 높이로 비행! 번창하고 최대한 새해를 핍니다.



56)이 있으라 당신의 마음에있는 당신의 가정에 기쁨과 따뜻함합니다. 새해 접근으로, 그것은 좋은 소식을 함께 제공합니다 희망 당신을 사랑 해요!



새해가 눈 덮인 겨울 밤을 통해 방법을 찾아로서 57), 여기 당신에게 따뜻한 인사와 꽉 포옹을 보내는 것!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8) 당신은 몽상가는,
당신은 행위자이다.
당신이 수행하고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년 과거로.
모든 새해에 가장.



59) 당신은 자신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큰 이야기를 작성합니다. 새해의 새 책을 열고 쓰기 시작!



60) 당신이 일어나 매일, 거울 앞에서 당신을 즐겁게하고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만나는 누구든지 기뻐 수 있습니다! 행복을 전파하고 새해 응원!



61) 새해 접근의 새벽, 그것은 당신이 더 충족 내일 약속드립니다.



62) 전년도의 모든 불쾌한 경험을 잊고 당신을 위해 저장소에 보관 행복한 것을 기대합니다.



63) 새 해에 건배오고! 즐거운 일이!



64) 새해 날짜 있지만 전체 방향 변경에 대한뿐만 아니라. 올해는 응원과 화려 가득 될 수 있습니다.



65) 나쁜 시간은 희망이 새해의 광선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66) 새해 새로운 희망, 새로운 해상도와 새로운 행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67) 년이 끝나는대로, 모든 부정과 어려움도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새해는 모든 긍정적 인 점에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68) 새해의 하루는 당신이 층층이 펼쳐져 천천히 달콤한 향기를 확산 꽃의 말린 꽃잎 같은 즐거운 놀라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69) 새해는 성공 사례를 직조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당신의 방법의 과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세계가 또 다른 올해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 70) 나는 당신이 항상 젊고 쾌활한 새해와 남아 마음을 가지고 싶습니다.



71) 당신에 대한 나의 소원은이 생에서 이후 만 다음 해에 오히려 당신이 살고있는 모든 년간의 모든 일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앞서 일어나는 새해 되세요.



72)이 새해 당신의 꿈, 열망과 기쁨을위한 공간을 만들기로 모든 두려움, 의심과 걱정을 추방 할 수있다.



올해는 가방을 포장되기 때문에 73), 나는 모든 비관과 문제도 마찬가지로 할 수 있음을 기원하고, 새해 당신을 위해 성취와 탐낼 결과를 가져온다.



74) 모든 새해 우리는 우리와 우리를위한 더 나은 세상의 꿈. 올해는 우리가 당신을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부담을 보자, 저와 다른 사람.



75)이 새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당신의 삶의 이야기를 다시 쓸 수있는 힘을 가질 수있다.



76)이 새해가 당신의 인생에 햇빛을 가져다 도움이 될 후자의 미덕이기 슬픔과 실망, 당신의 명확성과 양성을 흐리게 할 수 없습니다.





새해 메시지

신년 메시지



77.)에는 새해가 완벽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은 부정적인를 무시하고 긍정적를 포용해야합니다.



78)이 새해 당신은 당신의 영혼에 뛰어 자신과 영원한 우정을 형성 할 수있다.



당신이 걱정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함께 79) 새해의 하루는 축하 할 수 있습니다.



80)이 새해 난 당신이 약간의 놀라움 수명이 길을 던질 수 몰랐어 당신은 열린 마음을 가지고 싶습니다.



81)이 새해 난 당신이 걸릴 각 단계는 하나님의 축복에 의해 인도되는 것을 희망한다.



82) 아니오 년도 장미의 침대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다가오는 새해 동안 기회로 각 장애를 설정하는 당신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기원합니다.



83) 당신의 새해는 햇살처럼 밝고 꽃처럼 향기가 될 수 있습니다.



84) 월이 설날 동안의 성과로 지난해 턴의 모든 꿈.



85)이 새해 당신은 두려움이 경로를 차단하는 당신의 방식으로 올 수있는 모든 당신의 꿈을 실현을 향해 행진한다.



86) 이전 년이 지나면 모든 슬픔과 불행을 빼앗아 지금은 항상 햇빛과 행복으로 다가오는 일을 채울 수 있습니다.



87)이 새해 당신은 우정과 교제 당신이 당신을 스트레칭 할 때마다의 사랑 아직 회사의 손을 찾을 수 있습니다.



88) 정품 성공은 단지 그것을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그래서 새로운 도전을 받아 들일 용기가 항상 뒤로 물러나 결코. 아주 행복한 새해 2018 년을 기원



89은) 전화 라인이 걸린와 인터넷이 교수형하기 전에 내가 당신에게 아주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시다. 해피 뉴 이어 2018!



90)은 신년 시간 사촌의 파티를 보자. 우리가 함께 연도를 종료하고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모든 밤 나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을 축 하합니다.


기쁨의 램프는, 당신의 인생을 조명하고 당신의 일을 채울 수 있습니다
평화, 환희와 선의의 밝은 반짝.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친구를위한 새해 메시지

내가 사랑, 건강, 평화와 기쁨을 만났다,
그들은 머물 수있는 영구적 인 장소가 필요했다.
나는 그들에게 무사히 도착 UR 주소 희망을 주었다.
새 해 복

U 영감 다,
(2)는 대부분의 U를 의미 다,
유 미소 짓게 & U에게 기쁨을 가져다 모든 ........................... 친구 ..best 새해 소원은
내가 새로운 년 4 U를 바랍니다.

2017 잎, 그것은 그것으로 모든 슬픔과 걱정을 멀리 걸릴 수 있습니다.
2018 도착하면, 당신과 순수한 행복과 번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새해 그냥 행복, 찢어지지 가져온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사랑 만이 사랑,
모든 문제가 마무리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나의 특별한 새해의 소원이다 .................... ........ 새해 메시지를

이 새 해 복 많이합니다.
의 더 나은 인간,하자
더 나은 가정적인 사람,
2018 년에 적어도 더 나은 시민이 ..
하나님의 안녕 2017!

Duaon 기 soghat liye
DIL 기 gehrai 자체
찬드 기 roshni 자체
Pholon K kaghaz 당
압이야 케이 liye SIRF 3 lafz
HAPPY NEW YEAR || 힌디어 새 해의 MSG를 ||

밤은 어둠하지만 일이 빛을하다
밤은 어둠하지만 일이 빛이되어
당신의 인생은 항상 밝은 될 것입니다 바랍니다.
그래서 내 친애하는 공포하지 않습니다
사촌, 하나님의 선물 우리는 "BRAND NEW YEAR"를.
HAPPY NEW YEAR의

뭔가가 취소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말하지 않은 어떤 단어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감정이 표현하고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 같은 사람이 남아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여자 친구 UA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 ................. 새해 메시지하고자

사다 barte의 rahe AAP의 기 명성,
Milte rahe sabse pyaer AUR dosti,
마차부 마일 많은 재미를 & masti.
당신이 새로운 년을 a..Happy 소원
힌디어의 평화 및 번영의 티 .......................... 새해 MSG를

Sabke DILO 마이 호 sabke의 liye Pyar,
Aanewala하겠다 소음 라예 Khusiyo 카 Tyohar는
인가 ummid 카 sath AAO bhulke SARE 껌
새로운 2018 년 코 흠 SAB KARE WEL이-COME!

EK-Khubsurti ..!
EK-Tajgi ..!
EK-사프 ..!
EK-Sachai ..!
EK-칼 파나 ..!
EK-Ahsas ..!
EK-Astha ..!
EK-Vishvas ..!
Yahi 하이 EK Achhe SAAL 기 Shuruaat ...!

에스 Naye SAAL 마이 ..
조는 테라 호, 하시다 chahe하는
하르 딘 khubsoorat AUR ratain의 Roshan 호,
Kamiyabi chumte rahe 찍어요 kadam humesha yaar,
나야 SAAL Mubarok 호는 단순한 Yaar을 tuje.

나에게 말을 당신의 미소에 뭔가
나에게 노래 목소리에 뭔가,
눈있는 무언가가 나에게 말한다
당신은 나에게 소중한 것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초콜릿 케이크 와인과 함께 완벽한 간다처럼
내 새해 당신없이 불완전한 것입니다.
Plz은 영원히이 새해에 나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여자 친구 귀여운 새해 SMS

슬픔 결코 생각으로, 환호의 전체를 R 젊은 마음.
오래된이 꺼집니다하지만 기쁜 젊은 년도 2018 내일 명랑하게되어 있습니다.

2017 년의 그것의 마지막 저녁
그래서 위시 UA 아주 행복한 저녁.
또한 2018 년 U 위대한 일 소원
기쁨 가득 모든 다가오는 년 우르 생활에서,.

새해가있다
당신의 모든 이들의 소원을 가져와
사랑의 따뜻함, 가정의 편안함
자녀에 대한 기쁨
회사와 가족 N 친구의 지원을
받아 돌보는 마음
N은 동일하게 모든 인간 취급
지식 N의 농축
다양성의 풍요 로움
진실을 N 추구 말하는 용기를
혼자 서 의미하더라도
희망 n은 단지 세계 N의 꿈
이 일어날 수 있도록하는 욕망
경로를 안내하는 빛을
단결 강화하기 위해 손을 돕는
당신의 마음에서 세레 N 평화,
심장

이 휴일의 정신 월
시즌 사랑으로 당신의 마음을 채울
평화와 평온
을 기원 많은 소원
새해 사전!

내년은 성공의 모든 미래의 노력을 보상 영광스러운 일하자

행복한 시간과 따뜻한 추억을 새 해 밝게 수 있습니다. 좋은 년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U & UR 가족들에게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U 번영, 가져거다
부,
성공,
즐거움 및
leasure을.
2018 행복한
삶의 에브리 비트 즐길 수



Share44
두아 마일 반도 자체,
Sath 마일 apno 자체,
Rahmat 마일 RAB 자체,
SAB 자체 Pyar 마일,
Yahi 두아 하이 멜를,
랩 자체 애 AAP khus rahe sabse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가장 행복한 새해는 친구를 위해 희망

소호 지 ARZ 기아 하이
Dunya NE Kiye Bohat Zulm - 오 - Sitam.
와우 와우
Dunya 네브라스카 kiye Boht Zulm - 오 - Sitam.
Khuda 기 Qasam
호 가야 2,017 Khatam!

새해에게 재미 폭발합니다! 함께 새로운 시작 축하
불꽃 놀이를하고 새로운 2018 년의 직전에 친구와 가족을 맞이


하지 단일 눈물이 뺨이 새해를 아래로 흘러 것을 나는 바란다.
당신은 일년 내내 기쁨과 행복과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

나쁜 먹으 렴 모든 것을 소멸, 모든 좋은 소원 당신에게 아주 행복한 새해 이잖아 환영합니다.

새해 당신이 신선한, 행복, 건강하고, 더 즐거운, 더 밝고 더 만족 발견 브랜드를 보자.
여기에 당신에게 새해 복을 기원한다 ............................ 최고의 새해 SMS를



Share42
증오, 욕망, 질투, 원한, 증오, 탐욕 당신의 사전에서 새해 이브를 제거
하고 사랑, 헌신, 지원, 연민, 정직과 만족으로 대체,
여기에 아주 행복한 새해를 기원한다 ...... ................. 가장 행복 한 새 해 SMS를 원하는

새해의 계절의 정신이 평온과 평화에 당신의 마음을 채울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는 앞으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험, 당신을 선도에서
탐구하는 새로운 도로와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성공!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 ................................ 최고의 새해 SMS는




유일하게 좋은 일들이 새해 링을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락스 카 haath 호
Sarswati 카 saath 호
가네 카 Nivas은 호 ...
마차부 락스 애 ashirwad하기 ...
Apake jivan 주요 프라 카쉬의
안녕 프라 카쉬 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고의 새해 SMS를 힌디어에

내 진심으로는 그랜드 새해 소원.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하시기를기도합니다. 당신은 친구를위한 아주 행복한 새해 .................................... 최고의 새해 SMS를 소원

마음의 모든 따뜻함으로, 나는 당신에게 쾌적한 아름답고 멋진 새해를 기원합니다.

신의 선물 당신이 새해에 현실로 당신의 꿈을 변환하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난 당신이 많은 이정표를 건너 올해 목적지에 바랍니다. 나는 아주 행복한 새해 기원합니다.

기쁨, 행복, 사랑과 건강 나는이 새해 당신을 위해 원하는 모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새해 복 근처 좋은 행운을 빌어, 새해 당신을 위해 좋은 치어 리더의 부하를 제공합니다 바랍니다.

모든 당신의 꿈이 새 해, 진정한 올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 내내 당신의 인생은 ... 행복의 작은 축제로 채워질 수있다
.. 신의 축복이 당신에게 소원 A, 밝은 행복과 번영의 새해 2018

, 행복 & 밝은 기운으로 UR의 삶을 기입
에 대한 기쁨 U 가져 오기와 번영 전체 년,
그리고 나의 새해 4U 친애하는 소원입니다 ...
위시 UA 아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소를 유지
, 눈물을두고
, 웃음을 잡고
, 고통을 남겨
, 기쁨의 생각
, 두려움을 잊어
사촌, 즐거운 수
그것은 새 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



새 해 SMS를, 여자 친구를위한 새해 SMS, 새해 메시지 샘플, 새해 SMS 2018, 새 해 친구, 구자라트어에서 새해 메시지, 새해 메시지 2017, 재미 행복 한 새 해 메시지를 원하는


===== ===========

Load comments